ABSC 사내 시스템
관리자
view : 1384
교육기간 : | 2016-05-16 ~ 2016-11-29 ( 월,화,수,목,금 ) |
---|---|
URL : | 내부서버용 |
1. 메신저를 통하여 각자의 자리에서 업무보고를 할 수도 있고 사원들 간 이야기와 사진을 주고받으며 사내 친목을 도모. 2. 사원을 등록을 입사일 에 맞춰 자동생성 하며, 사원들을 등록 ,수정, 조회, 삭제가 가능 3. 회의실 등의 공간을 예약시스템을 도입하여 시간별, 날짜별로 확인할 수 있고, 예약을 통해서 효율적인 공간 활용. |
[ ABSC 사내 시스템 ]
Final project |
“ABSC 사내 시스템” |
||||||||
개발환경 |
OS |
Windows 7 | |||||||
DBMS |
Oracle12c | ||||||||
Language |
Spring MVC, Mybatis, Jquery Mobile, Java ,JSP ,HTML5 /CSS3 ,Javascript , Ajax , Jquery |
||||||||
Development tool |
Eclips Mars, Oracle SQL Developer | ||||||||
추가 S/W |
Exerd | ||||||||
개발인원 |
개발기간 |
||||||||
8 명 |
2016.10.31(월) ~ 2016.11.28(월) |
||||||||
|
개발 취지 및 목적 |
||||||||
1. 메신저를 통하여 각자의 자리에서 업무보고를 할 수도 있고 사원들 간 이야기와 사진을 주고받으며 사내 친목을 도모.
2. 사원을 등록을 입사일 에 맞춰 자동생성 하며, 사원들을 등록 ,수정, 조회, 삭제가 가능
3. 회의실 등의 공간을 예약시스템을 도입하여 시간별, 날짜별로 확인할 수 있고, 예약을 통해서 효율적인 공간 활용.
4. 출결시스템을 통하여 사원들의 근태상황을 전산으로 관리 할 수 있으며, 대용량의 데이터를 저장하여 인사고과에 반영.
|
|||||||||
DATABASE 구조도 |
|||||||||
|
|||||||||
프로젝트 일정 |
|||||||||
|
|||||||||
실행화면 |
|||||||||
|
|||||||||
세부내용 |
|||||||||
1) 장소 목록을 클릭하여 해당 장소를 자세히 볼 수 있다.
2) 예약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장소의 예약이 가능하다.
3) 오른쪽에 고정 바를 통해 간략한 정보를 항상 확인할 수 있다.
|
|||||||||
실행화면 |
|||||||||
|
|||||||||
세부내용 |
|||||||||
1) 모든 장소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관리자 페이지.
2) 특정 장소에 대한 예약 리스트 또는 스케줄을 확인 할 수 있고 사진을 클릭하면 자세히 보기 화면으로 이동 할 수 있다
|
|||||||||
실행화면 |
|||||||||
|
|||||||||
세부내용 |
|||||||||
1 )결제폼이 자세히 보여진다. |
|||||||||
실행화면 |
|||||||||
|
|||||||||
세부내용 |
|||||||||
1) 사원이 로그인 을 해서 해당 페이지로 오면 출근버튼을 누르고 등록 오전 9:00이후에 등록을 누르면 지각여부에 Y 그전에 등록하면 N
2) 퇴근/야근 동일
|
|||||||||
실행화면 |
|||||||||
|
|||||||||
세부내용 |
|||||||||
1) 개인정보에는 로그인 한 사람의 정보 자동입력되며 외근상세내용으로 외근 사유를 작성하고 거래처 정보를 입력한다. 추가로 첨부할 파일이 있으면 파일첨부를 할 수 있다.
|
|||||||||
실행화면 |
|||||||||
|
|||||||||
세부내용 |
|||||||||
1) 개인정보에는 로그인 한 사람의 정보 자동입력
2) 근태현황에는 사원의 출퇴근 지각 야근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.
3) 사원 외근 내역에는 사원의 외근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. 상세내용 클릭 시 외근서를 확인 할 수 있다.
4) 출장 현황 내역에서도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상세보기로 자세한 내용 확인 가능
|
|||||||||
실행화면 |
|||||||||
|
|||||||||
세부내용 |
|||||||||
1) 관리자가 등록한 교육 리스트 목록
2) 검색 조건을 설정하여 조건에 맞는 리스트 조회
|
|||||||||
실행화면 |
|||||||||
|
|||||||||
세부내용 |
|||||||||
1) 교육에 관한 설명과 교육을 담당하는 강사의 정보 노출
2) 수강 신청 후 로그인 한 사원의 정보와 신청교육이 신청확인 페이지에 저장 |
|||||||||
실행화면 |
|||||||||
|
|||||||||
세부내용 |
|||||||||
1) 재고 목록을 클릭하면 상품 목록과 재고 목록이 나온다.
|
|||||||||
실행화면 |
|||||||||
|
|||||||||
세부내용 |
|||||||||
1) 사원 목록이 부서별로 구분
2) 사원 클릭 시 대화 창으로 이동
|
|||||||||
실행화면 |
|||||||||
|
|||||||||
세부내용 |
|||||||||
1) 로그인한 사원의 소속 부서에 관한 간략한 정보와 부서별 인덱스 사진
2) 사내 조직도
3) 인사관리 메뉴 바로가기
|
|||||||||
실행화면 |
|||||||||
|
|||||||||
세부내용 |
|||||||||
1) 사원 정보 출력 (기본사항, 학력사항, 경력사항, 자격증, 외국어능력, 발령 사항 등 정보를 출력)
2) 내용 추가 및 수정, 삭제
|
|||||||||
실행화면 |
|||||||||
|
|||||||||
세부내용 |
|||||||||
1) 로그인 한 사원이 물품을 선택해서 대여 신청
2) 기본인 사용 탭에서는 대여, 반납 탭에서는 대여 물품 목록에서 선택해서 반납
3) 각각 검색 조건을 단일 혹은 조합해서 조회할 수 있음 |
|||||||||
실행화면 |
|||||||||
|
|||||||||
세부내용 |
|||||||||
1) 품목, 창고, 거래처 탭을 선택해서 목록에 추가, 수정, 삭제를 해서 관리함
2) 직접 입력하거나 선택 상자의 드롭 버튼으로 리스트에서 선택해서 값을 넣을 수 있음 |
|||||||||
실행화면 |
|||||||||
|
|||||||||
세부내용 |
|||||||||
1) 대여, 반납에 대한 로그인 한 사원의 개인 내역
2) 버튼을 눌렀을 때 팝업창에 테이블 형식으로 출력되고 엑셀 파일로 저장할 수 있음 |